죄송합니다. 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시거나 새로운 계정을 등록하세요.
로그인 시 올바른 이메일 주소가 사용될 수 있도록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netflix.com/loginhelp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기억할 수 없습니다를 선택합니다.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는 결제 정보로 계정 로그인 정보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계정의 성과 이름을 입력하고 계정에 등록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번호를 입력합니다.
계정 찾기를 선택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넷플릭스 로그인 오류(실패)
1.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확인
잘못된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를 입력했거나,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기 전에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이 정보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하려면 다시 시도를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2. 모바일 브라우저로 Netflix.com에 로그인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에 로그인할 수 있는 경우
가입 프로세스를 완료했는지 확인합니다.
Netflix 앱을 열고 로그인을 다시 시도합니다.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정확히 입력하지 않은 경우 다시 입력한 다음 로그인을 시도해 봅니다.
netflix.com/clearcookies 로 이동한 다음 Netflix 앱을 열고 로그인을 다시 시도합니다.
그래도 로그인할 수 없다면 아래의 문제 해결을 계속 진행합니다.
3. 넷플릭스에서 Google Smart Lock 비활성화
Google의 Smart Lock 기능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Google 계정에 저장하는 경우, 넷플릭스 앱에서 Smart Lock을 비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Netflix 앱 데이터 삭제
앱 데이터를 제거하면 디바이스에 저장한 콘텐츠가 모두 삭제됩니다.
디바이스의 홈 화면에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일반을 선택합니다.
일반이 보이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리,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또는 모든 앱 관리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Netflix를 선택합니다.
Netflix가 없는 경우 다운로드 탭을 확인합니다.
저장 공간을 선택합니다.
저장 공간이 보이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데이터 삭제, 저장 공간 삭제, 확인 순으로 선택합니다.
Netflix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5.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본인에게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전송합니다.
이전에 계정에 확인된 전화번호를 추가했다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고 문자 메시지(SMS)를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6. 다른 인터넷 연결 시도
잠재적인 홈 네트워크 구성 문제를 완전히 제외할 수 있도록, 가능한 경우 모바일 디바이스를 다른 인터넷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해 보세요.
디바이스에서 신호가 잡히는 다른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해 봅니다.
디바이스를 이웃이나 친구의 집에 가져가서 스트리밍해 봅니다.
디바이스에서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해당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Netflix에 연결해 봅니다. 데이터 네트워크를 사용한 스트리밍은 일반적으로 권장할 만한 문제 해결 방법은 아니지만, 홈 네트워크 구성 문제로 인해 스트리밍이 불안정한 것인지 확인해 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스트리밍할 수 있는 경우 홈 네트워크 설치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네트워크가 구성된 방식에 따른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 아이패드에서 넷플릭스 로그인 오류(실패)
1.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확인
2. iCloud 키체인에서 저장된 비밀번호 삭제
iCloud 키체인 기능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Apple 계정에 저장하는 경우, 키체인에서 넷플릭스 자격 증명을 삭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아이폰 및 기기 다시 시작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사이드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동시에 길게 누른 다음,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디바이스를 완전히 끕니다.
슬라이더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빨간색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Sleep/Wake 버튼을 길게 누른 다음 슬라이더를 드래그합니다.
10초 후 Sleep/Wake 버튼을 눌러 디바이스를 다시 켭니다.
디바이스가 켜지면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4. 비밀번호 재설정
스마트 티비에서넷플릭스 로그인 오류(실패)
1.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확인
2. 비밀번호 재설정
3. 넷플릭스 재설정
아래의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아웃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오류 화면이 계속 표시되는 경우 추가 정보 또는 상세 정보를 선택합니다.
넷플릭스 홈 화면에서 설정 또는 기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기타 다른 화면에서는 리모컨에서 다음의 키를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위쪽, 위쪽, 아래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위쪽, 위쪽, 위쪽, 위쪽.
로그아웃 화면에서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재설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로그아웃 또는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로그아웃했으면 다시 로그인하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4. 디바이스 다시 시작
디바이스를 전원에서 1분 이상 분리합니다.
디바이스의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눌러 방전시킵니다.
전원 버튼을 사용할 수 없거나 디바이스에 전원 버튼이 없는 경우, 디바이스의 전원 플러그를 3분 이상 분리하세요.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디바이스의 전원을 켭니다.
Netflix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5. 홈 네트워크 다시 시작
6. Wi-Fi 신호 개선
스마트 TV를 모뎀에 직접 연결
8. 기본 연결 설정 복원
컴퓨터 윈도우(Windows) 에서 넷플릭스 로그인 오류 (실패)
1.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확인
2. 웹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 쿠키 데이터 삭제
netflix.com/clearcookies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계정에서 로그아웃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