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는 다양한 은행이 있지만 모두 '라우팅 번호'라고 부르는 번호 시스템을 통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은행 고유 번호는 우편 번호와 비슷한 은행용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사용하여 은행간에 지불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송금과 관련된 몇 가지 용어입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은행 고유 번호가 다를 수 있으며, 라우팅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송금이 실패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그들 모두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9 자리 라우팅 번호는 고유하지 않습니다.
지급금을 받으려면 개인으로 식별 할 수있는 라우팅 번호와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EFT는 전자 자금 이체 (Electronic Funds Transfer)의 약자로, 한 은행 계좌에서 다른 은행 계좌로 전자적으로 이루어진 모든 지불을 의미합니다.
EFT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EFT는 매우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요점은 단순히 지폐 나 동전이 교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러한 송금을 전자 수표라고도 합니다.
EFT 지불의 이점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관리 비용을 절감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EFT 지급이 있으므로 식료품 구매에서 급여 수령에 이르기까지 서로 매우 다른 느낌을주는 상황에서 만나게됩니다.
그들 모두의 공통점은 지불 인이 지불을 신청하고 승인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은행 세부 정보가 전송되면 지불 인은 자신의 계좌에서 돈을 가져옵니다.
그 돈은 수취인에게 지불하는 수령 은행에 입금됩니다.
그래서 은행 잔고는 변하지만 그들은 전자적으로 소통하고 돈의 물리적 이동은 없습니다.
은행을 통해 송금하려는 경우 다음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ACH 이체는 비교적 적은 금액의 지불을 위해 고안된 전자 이체 (EFT)의 한 유형으로, 아마도 정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자동 이체 및 자동 이체). 둘 다 ACH 전송으로 수행됩니다.
예를 들면 :
ACH 결제와 전신 송금의 주요 실질적인 차이점은 은행이 개별적으로가 아니라 일괄 적으로 ACH 결제를 처리한다는 것입니다.
즉, 일반적으로 더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 비용도 훨씬 저렴합니다. 따라서 서두르지 않으면 ACH 지불이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로 송금하려면 ACH 시스템이 미국 전용이므로 은행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은행 송금을해야합니다.
그러나 송금은 때때로 어렵고 비용이 많이들 수 있으므로 아래의 송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TransferWise와 같은 비은행 대안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TransferWise는 국제 결제에 미국 기반 ACH 시스템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실제로 드물며, 이는 더 저렴하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스마트 한 신기술은 전 세계의 지역 은행 계좌와 양방향으로 송금하는 고객을 연결합니다.
즉, 미국의 고객이 미국에있는 TransferWise의 은행 계좌로 돈을 보내고 미국으로 돈을 보내려는 고객은 동일한 돈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ABA 번호는 American Bankers Association에서 은행에 할당 한 코드입니다.
각 미국 은행에는 자체 ABA 번호가 있으므로 은행 라우팅 번호라고도합니다.
대형 은행은 여러 ABA 라우팅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번호는 기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숫자는 모두 특정한 것을 나타냅니다.
ABA 번호는 다른 은행이 귀하의 은행을 인수하는 경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모든 사람과 지불하는 모든 사람에게 새 번호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은행은 다양한 종류의 송금에 대해 다른 라우팅 번호를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은행마다 다르지만 종이 이체, 전자 이체 및 전신 송금의 경우 번호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같을 수도 있습니다.
수표 장에서 찾을 수있는 ABA 라우팅 번호는 종이 수표 이체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전자 이체에 동일한 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다른 번호가 필요한지 은행에 확인해야합니다.
이 다른 라우팅 번호를 ACH 번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표 및 ACH 라우팅 번호는 종종 동일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은행 송금을하는 경우 은행 고유 번호가 다시 다를 수 있습니다.
ABA 라우팅 번호는 모든 라우팅 번호를 포함하기 때문에 혼동 될 수 있습니다.
은행의 ABA 라우팅 번호는 9 자리입니다.
요청을 받으면 사용중인 지불 또는 공제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전자 수표 또는 ACH를 통한 이체가있는 경우 수표 장의 왼쪽 하단에서이 ABA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표가없는 경우 은행에서 직접 찾아 보거나 온라인을 보거나 전화를 걸어보세요.
ABA 번호는 일반적으로 00에서 12 사이의 2 자리 숫자로 시작합니다.
부분적으로 ACH 라우팅 번호는 ABA 번호로도 분류되기 때문에 은행의 ACH 라우팅 번호는 ABA 번호와 동일한 형식입니다.
즉, ACH 라우팅 번호도 9 자리입니다.
이것은 전자 및 ACH 지불에 필요한 번호입니다.
아마도 수표 책에서 찾은 것과 동일한 9 자리 숫자 일 것입니다.
온라인 뱅킹을 확인하거나 은행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에 특수 ACH 번호가있는 경우 61에서 72 사이의 숫자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표의 9 자리 라우팅 번호는 ABA 라우팅 번호입니다.
일반적으로이를 종이 이체, 전자 수표 또는 공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다른 종류의 이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H 송금 또는 특히 전신 송금을 위해 라우팅 번호가 필요한 경우 먼저 은행에 문의하십시오.
수표는 한 은행 계좌에서 다른 은행 계좌로 일정 금액의 이체를 지시하는 서면 지침 (일반적으로 작은 종이)입니다.
수표는 매우 일반적 이었지만 오늘날에는 전자 지불 방법의 증가로 인해 덜 인기가 있습니다.
은행은 종종 고객에게 수표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에게 지불해야 할 때 작성하고 서명 할 수있는이 전표의 책입니다.
수표를 받으면 은행에 가져 가면 은행원의 도움을 받아 계좌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 "수표 현금화"라고도 함).
ATM으로 현금화 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지만 조금 더 복잡합니다.
처음이라면 은행에 직접 가거나 그들이 제공하는 경우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수표에서 은행 계좌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내에서 국내 전신 송금을받는 경우 지불 인에게 수표 장에있는 것과 다른 라우팅 번호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ABA 라우팅 번호 인 유선 라우팅 번호는 이미 논의한 것과 같은 9 자리 코드입니다.
어떤 번호를 제공해야하는지 은행에 직접 확인해야합니다.
ACH 번호 및 / 또는 수표에있는 라우팅 번호와 같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 은행 송금을받는 경우 라우팅 번호가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은행의 SWIFT 코드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선 라우팅 번호 대신 ACH를 제공하는 등 잘못된 라우팅 번호를 제공하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은행 라우팅 번호 대신 ACH 라우팅 번호를 제공하면 은행에서 어쨌든 결제를 처리 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계좌 번호가 정확하고 잘못된 유형의 라우팅 번호를 사용했지만 올바른 은행에 대해 제공된 세부 정보가 잘못되었음을 알리는 변경 알림 (NOC)이라는 메시지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향후 지급을 위해 수정되어야합니다. 많은 경우 은행에서이를 수신하고 사용자에게 알리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모든 것을 수정하므로 걱정할 필요가별로 없습니다.
해외 송금 의 원칙은 국내 송금 과 정확히 동일하지만 프로세스가 훨씬 더 복잡하고 종종 발신자와 수신자를 연결하는 중개 은행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추가 은행의 수수료가 더해지면 송금 비용이 훨씬 더 많이들 수 있으며 해외 송금 비용을 정확히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은행이 자체 환율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이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불리한 환율을 감내해야 할 가능성이 높으며 고정 수수료보다 더 많거나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해외 송금을받는 경우 라우팅 번호가 아닌 SWIFT 코드 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무엇을 사용하는지 확인하거나 온라인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시사 경제/금융] -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 외화송금
[시사 경제/금융] - 은행 지점코드(Branch Code) 찾기
[시사 경제/금융] - 기업은행 해외 빠른송금(웨스턴 유니온) 방법, 수수료
[시사 경제/금융] - 해외 유학생 송금한도 : 쉽게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