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테일즈(Wartales)의 스킬은 용병의 직업(클래스) 별로 액티브(Active), 패시브(Passive), 베이스(Base)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에는 세 가지 유형의 기술이 있습니다.
Act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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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Recoil Shot |
1 | 대상에게 40-80 %의 피해를 입히고 2 미터 뒤로 밀쳐내고 1 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8m 샷) |
Vigilance : 이 유닛이 전투 중이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Knock Back(넉다운) : 대상을 강제로 뒤로 이동시킵니다. Slowdown(감속) : 움직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2 | 대상에게 50-90 %의 피해를 입히고 3 미터 뒤로 밀쳐내고 2 라운드 동안 감속을 적용합니다. (8m 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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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ACK |
1 | 대상 옆에 있는 모든 아군 동물은 기회 공격 으로 대상을 공격합니다 . (근접, 12m 범위) |
Fury(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Attack of Opportunity(기회공격) : 힘 이나 민첩 의 100%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 |
2 | 대상 옆에 있는 모든 아군 동물은 분노를 얻고 기회 공격 으로 공격합니다 . (근접, 12m 범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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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rage | 1 | 특정 방주 지역(8m)을 목표로 합니다 . 영역을 가로지르는 첫 번째 적 3 명 에게 기회 공격을 수행합니다 . | Vigilance : 이 유닛이 전투 중이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Targeting(타겟팅) : 이 유닛은 스킬을 준비 중이며 교전할 수 없습니다. Attack of Opportunity(기회공격) : 힘 이나 민첩 의 100%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 |
2 | 특정 방주 지역(8m)을 목표로 합니다 . 영역을 가로지르는 첫 번째 적 4명에게 기회 공격을 수행합니다 . | ||
Aimed Shot | 1 | 대상에게 (70%)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이 유닛 사이의 거리가 미터당 5% 증가합니다.(8m 범위) | Vigilance : 이 유닛이 전투 중이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 | 대상에게 (70%)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이 유닛 사이의 거리가 1미터당 5%씩 피해와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8m 범위) | ||
Pass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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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Reinforced Arrow | 1 | 이 유닛이 치명타를 적중할 때마다 출혈 효과를 적용합니다 | Bleeding(출혈) : 대상은 턴 종료 시 최대 체력 의 20%를 잃습니다 . |
2 | 이 유닛이 치명타를 적중할 때마다 출혈 효과를 적용합니다 . 치명타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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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st Mastery | 1 | 전투에서 동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 |
2 | 전투에서 동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턴이 끝날 때 아군 동물의 최대 체력 의 5%를 치유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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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cision | 1 | 2번 공격할 때마다 취약점이 적용됩니다 . | Vulnerability(취약) : 다음 공격은 치명타입니다. Fury(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2회 공격할 때마다 취약성이 적용되고 분노를 얻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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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apon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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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
Flaming Arrow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게 45% 피해를 입히고 화염을 생성 합니다 . 12m 슛, 2m 반경 원형 영역 대상 |
Vigilance : 이 유닛이 전투 중이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Shoot | 대상에게 60-100% 피해를 입힙니다. 8m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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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ot Order |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영역에 처음 진입하는 적에게 1회의 기회 공격을 합니다. 8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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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ious Shot | 대상에게 40-80%의 피해를 입히고 2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8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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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ley of Arrows | 대상에게 30-70%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두 번째로 공격합니다. 8m |
Act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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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끈질긴 돌진 |
1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45%의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둔화를 적용합니다. 6m |
감속 - 움직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직선으로 분리 및 돌격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45%의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둔화를 적용합니다. 턴이 끝날 때 유닛이 적 옆에 있으면 분노를 얻습니다 .6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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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된 영향 |
1 | 방주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100%피해를 입힙니다. 출혈 유닛에 2개의 독을 적용합니다.2m |
독 - 턴 종료 시 최대 체력 의 5%를 잃습니다 . 쌓을 수 있습니다. |
2 | 방주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100%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유닛에 2개의 독을 적용하고 출혈 유닛에 2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2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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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화의 일격 |
1 | 대상에게 80-100% 피해를 입히고 3라운드 동안 약화를 적용합니다. 근접 | 약화 -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취약성 - 다음 공격은 치명타입니다. |
2 | 대상에게 80-100% 피해를 입히고 3라운드 동안 약화를 적용합니다. 유닛이 이미 약해진 경우 취약성 도 적용됩니다 .근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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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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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설명 | 추가 정보 |
Opportunism | 1 | 이 유닛의 6미터 내에 적이 2명 이상 있는 한 유닛은 보호를 받습니다 . | 보호 :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잔인함 -:공격력이 30% 증가했습니다. |
2 | 이 유닛의 6미터 내에 적이 2명 이상 있는 한 유닛은 보호를 받습니다 . 근처에 4명의 적이 있으면 유닛은 Brutality 도 가집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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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mour Breaker | 1 | 방어구 에 입히는 피해가 35% 증가했습니다. | 잔인함 : 공격력이 30% 증가했습니다. 영감 : 움직임이 두 배가 되었습니다. |
2 | 방어구 에 입히는 피해가 35% 증가했습니다. 이 유닛의 공격으로 적의 방어구가 파괴되면 해당 유닛은 잔인함 과 영감을 얻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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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uelty | 1 | 디버프가 하나 이상 있는 유닛에 대해 데미지 와 크리티컬 히트가 20% 증가했습니다 . | 디버프 : 부정적인 효과. |
2 | 디버프가 하나 이상 있는 유닛에 대해 데미지 와 크리티컬 히트가 20% 증가했습니다 . 그 대가로 그들은 이 유닛에게 주는 피해가 20% 감폭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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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apon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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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und |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아직 Armor를 가지고 있으면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 |
Act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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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Frenzy |
1 | 대상에게 35-45%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 2회의 추가 공격을 합니다. |
매복 - 이 유닛이 교전 중인 적을 뒤에서 공격할 때 발동됩니다 치명적인 일격 - 이 능력이 대상을 죽이면 발동됩니다. |
2 | 대상에게 35-45%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 2회의 추가 공격을 합니다. 치명적인 일격 : 이 스킬은 이번 라운드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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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oke Screen |
1 | 해당 지역에 교전 중인 적을 강제로 해제합니다. 그들은 상대방으로부터 기회의 공격을 받습니다 . 6m 투척, 4m 반경 효과 |
기회의 공격 - 힘 이나 민첩 의 100%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 |
2 | 해당 지역에 교전 중인 적을 강제로 해제합니다. 그들은 상대방으로부터 기회의 공격을 받습니다 .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적은 2미터 뒤로 밀려 납니다. 6m 투척, 4m 반경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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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son Vial |
1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 3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6m 투척, 3m 반경 효과 |
독 - 턴 종료 시 최대 체력 의 5%를 잃습니다 . 취약성 - 다음 공격은 치명타입니다. |
2 |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에 3개의 독을 적용합니다 . 이미 중독된 자에게 취약성을 적용합니다 . 6m 투척, 3m 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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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ht between the Eyes | 1 | 60-80%의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적용합니다 . 대상이 이미 출혈 중인 경우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6m |
출혈 - 대상은 턴 종료 시 최대 체력 의 20%를 잃습니다 . |
2 | 60-80%의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적용합니다 . 대상이 이미 출혈 중인 경우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공격의 크리티컬 데미지가 30% 증가 합니다 . 6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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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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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dly Contract | 1 | 각 라운드 시작 시 가장 가까운 적 1 명 에게 취약성을 1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취약성 - 받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
2 | 각 라운드 시작 시 가장 가까운 적 2 명 에게 취약성을 1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
Knife Throw | 1 | 스킬 사용 후 8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25%데미지를 줍니다. | |
2 | 스킬 사용 후 8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25%데미지를 주고 이동력을 초기화합니다 . | ||
Poisoned Weapon | 1 | 이 유닛이 뒤에서 공격할 때마다 독 1을 적용합니다 . | 독 - 턴 종료 시 최대 체력 의 5%를 잃습니다 . 쌓을 수 있습니다. |
2 | 이 유닛이 뒤에서 공격할 때마다 독 1을 적용합니다 . 적용된 독은 대상 옆의 적에게 퍼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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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deal | 1 | 유닛이 출혈 중이거나 불타는 중독 유닛을 공격할 때마다 해당 공격에도 1 Fever가 적용됩니다 . | Fever -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쌓을 수 있습니다. |
2 | 유닛이 출혈 중이거나 불타는 중독 유닛을 공격할 때마다 해당 공격에 2 Fever 도 적용됩니다 . |
Act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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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Spear Throw |
1 | 범위 ( 8m ) 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50%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적중한 유닛에 출혈을 적용합니다 . |
출혈 - 대상은 턴 종료 시 최대 체력 의 20%를 잃습니다 . |
2 | 범위 ( 8m ) 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50%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적용합니다 . | ||
Battle Cry |
1 |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에게 분노를 적용합니다 . 4m | 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에게 분노를 적용합니다 .6m | ||
Spear Wall |
1 | 특정 방주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지역에 처음 진입하는 적 1 명 에게 기회 공격을 수행 하고 그들의 궤적을 막습니다. 3m |
기회의 공격 - 힘 이나 민첩 의 100%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 |
2 | 특정 방주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지역에 처음 진입하는 2명의 적 에게 기회 공격을 수행 하고 그들의 위치를 멈춥니다. 3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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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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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Team Spirit | 1 | 아군 옆에 있는 동안 이 유닛은 잔인함을 가집니다 . | 잔인함 - 공격력이 30% 증가했습니다. |
2 | 이 유닛이 아군 옆에 있는 한 둘 다 잔인함을 가집니다 . | ||
Fervent Support | 1 | 근접전에서 인접한 아군이 적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이 적에게 40 %의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 | |
2 | 근접 전투에서 인접한 아군이 적에게 공격을 받을 때마다 이 적에게 60 %(Str.)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 | ||
Sweet Spot | 1 | 원거리 유닛에 대한 공격은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불안정화 - 가드가 0으로 감소했습니다. |
2 | 원거리 유닛에 대한 공격은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 하고 치명타가 될 확률이 40%입니다. | ||
Weapon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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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ale | 대상에게 45-55%의 피해를 입히고 1미터 뒤로 밀쳐냅니다. 멀리서 사용하면 데미지가 2배가 됩니다. | 사거리 3m | |
Pitchfork Jab | 대상에게 50-80% 피해를 입힙니다. | 근접 | |
Stunning Assault | 대상에게 50-75% 피해를 입히고 이미 아군과 교전 중인 경우 1라운드 동안 불안정화를 적용합니다. | 근접 | |
Functional Duo | 대상에게 40~60%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과 전투에 참여하면 이 아군은 리포스트를 얻습니다. | 근접 , 사거리 3m | |
Flurry of Blows | 대상에게 30%의 피해를 4회 입힙니다. | 근접 |
Act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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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Encouragement |
1 | 유닛과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은 2 라운드 동안 보호를 얻습니다 . 4m |
보호 -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2 | 유닛과 해당 지역의 모든 아군은 3 라운드 동안 보호를 얻습니다 . 4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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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abilising Strike |
1 | 대상에게 80-100%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화를 2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 불안정화 - 가드가 0으로 감소했습니다. 가드 - 유닛이 갑옷을 가지고 있는 한 들어오는 공격의 피해를 줄입니다 . 후방 공격은 이 감소의 50%를 무시합니다. |
2 | 대상에게 80-100%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화를 2라운드 동안 적용합니다. 가드없이 적에게 항상 치명타를 날립니다 . 근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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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ceration |
1 | 방주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100% 피해를 2회 입힙니다. 2 회 공격 후 사용 가능 . 2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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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방주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100%(Str.) 피해를 2회 입힙니다. 1 회 공격 후 사용 가능 . 2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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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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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lwark | 1 | 이 유닛은 교전할 때마다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 편향 - 다음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70% 감소합니다. 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이 유닛은 교전할 때마다 편향 효과를 얻습니다 . 해제할 때마다 격노를 얻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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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er-attack | 1 | 이 유닛이 교전할 때마다 반격을 얻습니다 . | 반격 - 다음에 이 유닛이 교전 상대에게 공격을 받으면 기회 공격 으로 패리합니다 . 유닛이 움직이면 취소됩니다. 영감 - 움직임이 두 배가 되었습니다. 기회의 공격 - 힘 이나 민첩 의 100%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 |
2 | 이 유닛이 교전할 때마다 반격을 얻습니다 . 해제할 때마다 1라운드 동안 영감을 얻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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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ing | 1 | 이 유닛에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한 그들의 공격은 1 라운드 동안 약화를 적용합니다 . |
보너스 - 긍정적인 효과. 약화 -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
2 | 이 유닛에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한 그들의 공격에 약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 |
Act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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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스킬 설명 | 추가 정보 |
Rampage |
1 | 대상에게 3배 더 많은 30-40% 데미지를 입힙니다. 치명타 : 분노를 얻습니다 . |
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대상에게 3배의 30-40% 피해를 입히고 가드를 무시합니다 . 치명타 : 분노를 얻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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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ting Maelstrom |
1 | 원형 영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50%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지역에 있는 유닛당 1회 공격합니다. 2m |
치명적인 일격 - 이 능력이 대상을 죽이면 발동됩니다. |
2 | 원형 영역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50%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지역에 있는 유닛당 1회 공격합니다. 치명적인 일격 : 다시 공격합니다. 2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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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ation |
1 |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아군은 반격을 얻습니다 . | 반격 - 다음에 이 유닛이 교전 상대에게 공격을 받으면 기회 공격 으로 패리합니다 . 유닛이 움직이면 취소됩니다. 영감 - 움직임이 두 배가 되었습니다. 기회의 공격 - 힘 이나 민첩 의 100%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 |
2 |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아군은 반격을 얻습니다 .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모든 아군은 1라운드 동안 영감을 얻습니다. | ||
Passive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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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dness | 1 | 체력이 30 % 이하인 유닛에 대한 공격력이 50% 증가했습니다 . | |
2 | 체력이 50% 이하인 유닛에 대한 공격력이 50 % 증가했습니다 . | ||
Recklessness | 1 | 각 전투에서 사용하는 첫 번째 스킬은 150 %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2 | 각 전투에서 사용하는 첫 번째 스킬은 200 %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Fanaticism | 1 | 턴 종료 시 이 유닛은 최대 체력 의 5 %를 잃고 분노를 얻습니다 . | 분노 -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자신의 차례가 끝날 때 격노를 얻습니다 . |